서포트 & FAQ

FAQ를 환영합니다!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했습니다.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service@jonrtech.com 로 연락주세요.

배송

아래는 배송 및 물류와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언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시겠습니까?

택배사 추적 서비스에서 패키지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배송이 멈춘 경우나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팀에 문의해주세요. 알려 드리겠습니다.

주문하신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택배사 추적 서비스에서 패키지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배송이 멈춘 경우나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팀에 문의해주세요. 알려 드리겠습니다.

불량한 상품을 받으셨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불량품을 가능성이 매우 낮으며 박아도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. 고장 원인을 설명할 수 있는 영상을 찍어서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애프터 서비스 및 반품

아래는 반품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반품 정책은 무엇입니까?

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제품에는 개봉 및 사용 흔적이 없어야 하며 구매 증명서가 첨부되어야 합니다. 수령 후 모든 제품을 검사합니다.

환불 처리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?

상품을 수령하자마자 즉시 환불을 개시합니다. 주요 신용카드사들은 일반적으로 환불 처리에 5~7영업일이 소요되며, 해당 금액은 이 기간 내에 고객님의 계좌에 반영됩니다.

이미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내용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?

주문 변경은 고객지원팀에 문의하거나 영업 시간 내에 전화로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 주문이 발송된 경우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새로운 주문을 접수하셔야 합니다.

결제

아래는 온라인 결제 및 결제 관련 문의와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어떤 결제 방식을 받아드리나요?

비자카드(VISA)、마스터카드(MasterCard)、아메리칸 익스프레스(American Express) 및 페이팔(Paypal)을 받아드립니다. 주소 지역에 따라 제공되는 결제 수단이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. 현금 결제(COD)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
현금 결제(COD)를 지원하시나요?

현재 온라인 구매 시 현금 결제(COD)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

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?

망설이지 마시고 문의해주세요